본문 바로가기
시드니에 살기

ABN GST registration 문제

by MJINAUS 2024. 3. 9.

작년에 Sole trader로 ABN을 만들었다. 턴오버가 $75,000가 안되지만 Ride sourcing 이라 GST를 등록해야 하는 것으로 알고 있다. 아래의 방법들로 GST등록을 할 수 있는데 편리하게 첫번째 방법인 online services for business로 하기로 했다.

 

 

 

 

다시 말하면 Mygov를 통해서 해야 한다는 뜻인데, 예상치 못한 문제가 생겼다. Mygov에서 비지니스 관련 업무(내가 지금 하려는 GST등록 같은 것)를 보려면 Online services for business를 Link 시켜야 하는데 이걸 하려면 Identity Strength가 Strong level이어야 한다. 참고로 Basic-Standard-Strong 으로 나뉘어져 있고 Strong이 최상위 레벨이다.

 

이 단계로 진입하려면,

 

Australian passport

Birth Certificate

Medicare card

ImmiCard

Citizenship certificate

 

중에 하나를 선택해야 하는데 저 위 서류들 중 내가 증명 가능한 것은 Medicare card가 유일해서 이걸 선택하고 디테일을 입력했지만 매칭이 되지 않는다고 에러메세지가 뜨는 상황. 지지난주에도 GP만나서 사용했기에 카드 자체는 문제가 없는데 무슨 일인지...

 

주말이라 Mygov Helpdesk 13 23 07도 안받고.. 난감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