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주요리로영주권까지

02092019 JRE Claiming Documents 거절돼서 다시 보냄.

by MJINAUS 2021. 6. 13.

지난 8월 2일 JRE Claiming Dociments를 보냈는데 한달이 지난 오늘 거절 메일이 왔다. 이유인즉,

당시 내가 메일에 첨부한 파일은 Statement of Prior Employment Form, EVR 그리고 Pay Evidence 이렇게 세가지 카테고리의 내용을 하나의 파일로 묶어서 보냈다. (Statement of Prior Employment Form에 3개월치 저널 쓰는 페이지가 포함되어 있음). 위 세가지 파일을 하나의 PDF 파일로 묶어 보냈는데 그게 문제였다.

TRA에서 온 메일에 의하면,

1. Your QPR must be scanned in and a separate PDF attachment

2. Your Statement of Prior Employment must be scanned in and a separate PDF attachment.

3. Your Pay Evidence must be scanned in date order and the attachment called JRE – Pay Evidence.

위의 세가지가 올바른 파일 첨부 형식이다. 쉽게 얘기하면, QPR과 Statement of Prior Employment Form 그리고 JRE-Pay Evidence가 각각 하나의 PDF로 구분되어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난 이걸 모르고 전부 다 하나의 파일로 묶어 보냈었다.

어쨌든 오늘 일 다녀와서 TRA에서 메일이 왔구나!하고 아주 기분이 좋았다가 다시 또 심장이 쫄깃해지는 달갑지 않은 경험을 했다. 서둘러 파일을 수정하고 메일을 보냈다. 또 얼마나 기다려야 할까. 혹덩이를 하나 붙이고 살아가는 기분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