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드니에 살기

12182018 Kris Kringle secret santa gift for Christmas event at Hotel Pennant Hills Bistro

by MJINAUS 2021. 6. 25.

Kris Kringle

A $20 kringle is been organised to help celebrate the Christmas spirit. For thos who wish to participate, Santa's box will be placed in the dry stall so that staff participating can place their secret gift.

Please have your gift in Santa's box by Wednesday 12th December.

매년 가게에서 행하는 Secret Santa Gift 이벤트이다.

상기 문구가 적혀있고 그 아래에 신청자에 한해 자기 이름을 적게 돼 있는 종이가 탕비실에 벽에 붙어있다. 일정 기간의 이름 기입기간이 지나면 어느 날 갑자기 셰프가 종이쪼가리가 접혀 있는 통을 가지고 돌아다니면서 한 명씩 제비뽑기를 한다. 종이를 펼쳐서 몰래 자신만 봐야 하고 종이에 적혀 있는 사람에게 비밀 산타 선물을 사서 기프트 박스에 넣어두는 것이다. 은근 재미있다.ㅎ 금액은 $20불 상당인데 그 이상이어도 상관없다.

그렇게 넣어둔 선물들은 각자가 알아서 챙겨가는 것이다. 크리스마스 전까지. 부담도 없고 재미도 있는 그런 소소한 이벤트다.

제비뽑기를 했을 때 내가 선물을 줘야 하는 사람은 Ross가 당첨됐다. 평소 운동을 좋아하고 몸이 좋은 Ross에게 아디다스 신상 티셔츠를 사서 포장하여 몰래 넣어놓았다. Ross는 지난 주 Holiday를 떠났고 그 전에 선물을 챙겨갔다. 그리고 오늘, 난 나의 선물을 확인하고 감동을 받지 않을 수 없었다. 왜냐하면, 선물 겉면에 짤막한 Letter가 있었는데 누군가 번역기를 돌려 한국어로 출력하여 붙여놓은 것이다.

Dear OOO

메리크리스마스

나는 친애하는 친구를 그리워 할 것이다.

너를 가르치고 너와 일하는 것이 영광이었다.

From Santa

레터를 읽는 순간 누군지 알 수 있었다. 그는 바로 Daniel Haga. 그는 내년 1월에 다른 곳으로 떠난다. 고등학교 3학년때부터 지금까지 줄곧 5년을 일했던 이곳에서 셰프로서의 더욱 큰 경험을 쌓기 위해 큰 회사로 이동하는 Haga.

선물을 뜯어 보니, 지지난주에 Haga가 지나가면서 나한테 슬쩍 물어봤던 것이 떠올랐다. MJ 너 어떤 술 좋아해? 난 당시 우메슈라고 대답을 했고..

Gift 역시 우메슈였다. 감동 한가득..

 

일본에서 자주 먹었던 우메슈보다 당도가 훨씬 높았지만 우메슈로서의 매력을 한껏 담고 있는 멋진 술이었다.

오사카에서 만들어졌고 Dan Murphy 에서 판매한다. 병 안에는 아홉개의 매실이 담겨져 있는데 한 모금 먹어보니 이 Plum wine은 무조건 사시미와 함께 먹어야 겠다는 생각이 들어 내일 와이프와 Fish Market에 가기로 했다.

소소하면서도 깊은 감동을 안겨준 Haga. 정말 많이 그리울 것이다.

반응형